본문 바로가기

애많은 엄마 여가

[라디오스타] '너 화제성 문제있어?'(feat.이근 대위)

[라디오스타] 2020-10-7 689회 

‘너 화제성 문제 있어?’ 특집 (with 한다감, 황석정, 박태준, 이근)

 

이날은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분들인 이근 대위, 웹툰작가 박태준씨, 연기자 한다감씨와 황석정씨와 스페셜 MC 홍석천씨가 출연 했는데요. 

 

왜 화제가 되었냐구요?

 

- 이근 대위는 UDT 대위 전역 후 유튜브 예능 <가짜 사나이>로 엄청난 인기를 얻은 후, 여러 광고와 방송에 출연하셨습니다. (최근에는 빚투와 관련된 논란으로 핫하시더라구요.) 

- 웹툰작가 박태준씨는 8월에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은 뒤 또 완치로 화제를 얻었지요. 

- 배우 한다감씨는 한은정에서 한다감으로 개명한 후, 결혼도 하고 또 1000평 한옥을 방송에서 공개해 화제가 되었죠.

- 또 50의 나이에 머슬퀸으로 도전하여 새로운 변신을 보여주신 황석정 배우님이십니다.

 

 

'너 화제성 문제 있어?'라는 제목은 '가짜 사나이'에서 이근 대위가 훈련병을 향해 '너 인성 문제 있어?'라고 말한 것을 패러디한 것인데요.

 

그만큼 이날 출연진 가운데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은 이근 대위였습니다. 

이미 '가짜 사나이'의 인기로 대중들의 인기를 힘입어 '집사부일체'의 사부로 출연하셨구요. 

최근에 후임에게 200만원 채무를 변제했는지에 대한 공방으로 여론의 관심이 더 뜨거워졌습니다. 

해당 의혹에 대해서는 아직도 결론이 나지 않은 상태이지만, 이로인해 이근대위의 이미지에는 많은 손상이 있었던 것 같아요. 대한민국에서 성공하려면 정말 잘~ 살아야 합니다. 그렇죠?

 

 

 

화제의 인물 이근 대위가 출연한 가운데 스페셜 엠시로 홍석천씨가 출연해 재미를 더할 것 같습니다. 

홍석천씨 몸좋은 사람 좋아하시나봐요. 

 

 

그리고 악마 교관으로 인기를 얻은 이근대위와 라디오스타에서 악마 역할을 맡고 계신 김구라씨와의 케미도 기대해 봅니다. 

 

 

그리고 한다감씨는 김구라씨와 한때 동거를 했다는 루머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사실 저는 처음 들어보는 루머인데요.) 이에 대해 해명을 해주신다고 하니 한 번 들어봐야겠네요.  

 

 

이런 화기애애한 모습을 연출하는 걸 보면 두분이 확실히 동거를 안 하셨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사실 뭔가 썸띵이 있었다고 하기엔 두분이 좀 많이 달라 보이긴 하네요. 

 

그리고 인기 웹툰을 3편이나 연재하고 계신 박태준 작가님이 8월에 코로나에 확진되었다는 소식을 전했었는데요. 이렇게 라디오스타에까지 출연하신 걸 보면 완치되신 거겠죠?

 

 

그런데 턱스크를 하고 있는 사진이 돌면서 그 아픈 와중에 욕을 엄청 먹었다고 하니, 참 안타깝네요. 

 

이 와중에 박태준씨의 웹툰 인생존망을 언급하시는 김구라님의 센스. 과연 그의 상식은 어디까지인가?

아마도 연구를 많이 하시는거겠죠? 존경합니다. 

 

이외에도 박태준씨는 이날 혼인신고만 하고 결혼식 없이 결혼생활을 하고 있다고 공개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황석정씨가 머슬마니아에 출전했던 자료를 찾아보니 정말 용기있게 도전하신 모습이 멋졌습니다. 몸매에 대한 컴플렉스가 심해서 목욕탕도 안갈 정도였다고 하는데, 이런 도전을 하셨다네요.

얼마나 멘탈 갑이신지 모르겠네요. 존경합니다. 

 

 

이근 대위님의 스펙을 보니 엄청 화려하시더라구요. 미국에서 학교를 다니시고 해군사관학교에서 임관하셨구요. 가짜사나이 이전에 BBC 방송에서도 교관으로 출연하신 적이 있더라구요.

가짜사나이로 엄청난 대중의 관심을 얻게 되고, 방송과 광고 출연으로 바쁜 생활을 하고 계신 와중이었는데요. 단돈 200만원의 문제 때문에, 여러가지 인성논란에 휩싸이셨다니 참 안타깝습니다. 

 

재미있는 방송으로 출연하신 모든 분들에게 좋은 일들이 더 많~이 생기셨으면 좋겠네요.